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지난달주산지기상악화로상승했던대파(-11.0%)와시금치(-10.4%),딸기(-12.4%)가격은전주보다일제히하락했다.
또한"(지난19일)정부가발표한자사주소각시법인세감면혜택이현실화될경우SK㈜가보유하고있는자사주에대한가치가부각될가능성이높다"고진단했다.현재SK㈜가보유한자사주는발행주식총수의약25.5%(소각예정물량포함)다.
발행금리는입찰일인오는29일오전10시30분국채시장홈페이지를통해별도로공지할예정이다.
UBS는6개기술주의매출대비이익성장률(PEG)이작년4개분기동안68.2%에달했으나올해는26.3%에그칠것으로보인다고전망했다.이는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에속한나머지종목들의평균PEG가6.1%인점과비교하면여전히월등히높지만성장속도는가파르게둔화했다는점이눈에띈다.
-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를따라영국잉글랜드은행(BOE)이이날열리는정례통화정책회의에서기준금리를동결할것이라는관측이나왔다.20일(현지시간)배런스는미국과같이영국에서도지난일년간인플레이션이빠르게둔화했다며이같이관측했다.매체는다만미국과달리영국경제는약세를나타내며작년하반기경기침체에빠졌다고언급했다.경제약세가물가압력을억눌러BOE가연준보다쉽게금리를인하하기시작할수있을것으로예상됐다.대부분전문가는연준은6월,BOE는8월에첫금리인하를시행할것으로내다봤다.지난2월기준금리결정에서BOE위원9명중2명은금리인상,1명은금리인하에투표했다.나머지는금리동결을주장하면서통화정책위원회(MPC)의의견이세갈래로나뉘었다.지난달BOE는올해상반기인플레이션율이목표치인2%를기록한뒤하반기에다시가속할것으로전망했다.전일발표된영국의전년대비2월인플레이션율은3.4%로전월치인4%를예상보다큰폭으로하회했다.
이성해국가철도공단이사장은"예상승객은하루2만명정도예상하고있고출퇴근시간에는4천700명정도로예상한다"며"요금은타교통수단에비해시간단축효과를고려한다면충분히감내할수있는수준이아닌가생각한다"고말했다.
기존9시에시작하기로했던주총은의결권주식집계로한시간늦춰진오전10시에나진행되는해프닝이벌어지기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