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과세효과도누릴수있다고요?
레딧은지난해8억400만달러의매출을올렸다.전년대비20%증가한수치다.하지만지난해9천80만달러순손실을기록하면서실적에대한의구심도제기되고있다.그나마순손실규모는전년의1억5천860만달러에서감소했다.
▲나이키,분기실적예상치상회…시간외주가4%상승
홍회장은이사회출석률이12.5%였던2022년에도16억원의연봉을받았다.
2월PPI는지난해같은기간에비해서는4.1%하락했다.1월하락률은4.4%였다.
씨티그룹의토마스쇼베분석가는"케링의이익우려는사치품업종전반의경고신호"라며구찌의실적회복이예상보다더뎌지면서올해케링의주가도어려울것으로보인다고말했다.
코스피는0.3%하락했고,외국인은4천772억원어치순매수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