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수용기자=작년4분기국내은행에서새로발생한부실채권(NPL)규모가2018년4분기이후5년만에최대수준인것으로나타났다.
대신증권은지난21일이사회결의를통해2천300억원규모의RCPS발행을결정했다.총3개트렌치를각각700억원,1천100억원,500억원으로구성했는데,종류별상환시기와우선배당률은다르다.
뉴욕증시는이날부터FOMC정례회의가시작된가운데기술주주도로상승했다.
충성고객의수도크게늘었다.지난해12월말기준오아시스마켓의회원수는170만명으로,같은기간월6회이상주문하는고객의수는전년동기대비40%늘었다.
원더는올해1분기총4만건이상의다운로드와8천680건의회원가입을기록했다고롯데손해보험은전했다.
-17년만의일본은행(BOJ)금리인상으로일본경제가'탈일본화(de-Japanify,일본형장기불황탈피)'하고있다고단정해서는안된다는주장이나왔다.19일영국이코노미스트지는경제를평가하는데있어서물가상승률,헤드라인금리,증시성장률과같은명목상의지표보다도중요한것은경제의실질적,구조적특성이라며이같이주장했다.전일BOJ는단기금리를당초마이너스(-)0.1%에서0~0.1%로인상했으며10년물수익률목표치를없애면서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도철폐했다.오는21일부터초과지준에대해서는일괄적으로0.1%금리를적용할것이라고발표했다.다만이코노미스트지는일본의펀더멘털을살펴보면실질적으로금리는하락세라고분석했다.BOJ가곧달성할수있을것으로예상하는물가상승률2%는2021년말까지십년간평균인플레이션보다1.4%포인트높다.인플레이션기대치가1.4%포인트상승했으나금리는0.2%포인트오른것이므로실질금리는내려간것이라는설명이다.
연합인포맥스국가별정책금리(화면번호8844)에따르면마이너스기준금리를운용하던주요국들은코로나를전후로인상을실시했다.이들은한때일본과기준금리가비슷했지만,지금은300bp이상높게형성됐다.일본은미국과도기준금리스프레드(금리차)가500bp넘게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