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결과통화별익스포저가운데엔화비중은2.5%에서2.6%로늘었다.미국달러화(USD)73.3%,유로화(EUR)10.4%,파운드화(GBP)2.8%다음으로크다.같은기간유로화와파운드화비중은각각0.1%포인트(P)와0.2%P줄였다.
그는노동수요는여전히가용인력의공급을웃돌고있다며미국국내총생산(GDP)전망치를상향조정한것은노동공급에따른것이라고말했다.
먼저기존에배지를달고있는다선의원들부터소개해드리겠습니다.지난해까지경제부총리로고군분투했던국민의힘추경호의원이대구달성에서3선에도전합니다.
금리인하기대감과국고채반등속에서기관들의투자심리역시견고하게이어지고있다.
1년만기LPR은우량기업에적용하는대출기준의기준이되며5년만기LPR은주택담보대출금리의기준으로여겨진다.
장인화대표선임안은전체의결가능주식(7천587만6천207주)의43.2%이상이참석한가운데절반이상의찬성표를받아가결됐다.
레딧은지난해8억400만달러의매출을올렸다.전년대비20%증가한수치다.하지만지난해9천80만달러순손실을기록하면서실적에대한의구심도제기되고있다.그나마순손실규모는전년의1억5천860만달러에서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