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6일 갑오징어조황^^
이틀간 조황을 만회하고자 열심히 달려갔지만 큰 조황은 없었습니다
오전에 이삭줍기 오후에 조금 나와줬네요^^
오전에 0 마리에서1시부터 끝날때까지
21수하신분도계시네요. ㅎㅎ
어제 그제보다는 조금 낳아졌네요
내일은 대박을 기대하며 하루 마무리 합니다
5분?정도 5~9수하시구요.
나머지분들은 두자릿수 겨우맞추셨네요^^
수고들많으셨습니다~
?
백호예약 바로가기 : http://www.100ho.co.kr/niabbs5/inc.php?inc=sub2
?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kkj8181
네이버 밴드 : https://band.us/band/85572547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kkj8181
?
네이버검색 : 백호피싱, 제주백호피싱
?
예약문의
제주백호피싱
010-6677-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