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다녀와서 작업하구 나가기전에 작업하구
정신이없었네요 입술이다 텄습니다ㅠ
30일은 생미끼 네분에 텐빈8분
신통치않았지 기본했구요
31일은 전원생미끼 괜찮게 나외주었지만
씨알이 양에 안찼습니다
9월1일은 씨알 좋게나왔다 그래서 동쪽 멀리나가봤지만
낱마리입질에 10~11수사이
수십대가 동쪽에 서서쪽으로 이동하는 진풍경도봤네요
마라도권 조황이 좋아 현재 마라도권에서 작업중입니다.
씨알좋은것들 섞여서 괜찮게나오네요
당분간 마라도권 출조합니다
물창이 안좋은날이 많은곳이라
당분간 텐빈낚시가 힘들듯합니다.
텐빈 예약하신분들은 문자하나 남겨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
?
백호예약 바로가기 : http://www.100ho.co.kr/niabbs5/inc.php?inc=sub2
?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kkj8181
네이버 밴드 : https://band.us/band/85572547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kkj8181
?
네이버검색 : 백호피싱, 제주백호피싱
?
예약문의
제주백호피싱
010-4458-2132






























제주 백호 실시간 예약
http://www.100ho.co.kr/niabbs5/inc.php?inc=sub2
?
? #제주선상 #백호피싱 #제주백호 #갈치낚시 #백호호 #제주갑오징어 #갑오징어조황 #백호갑오징어#한치#한치낚시 #야간갑오징어 #갈치 #제주갈치 #갈치조황 #오징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