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2일 갑오징어 조황^^
생각보다 거친바다였습니다ㅠ
오후에 좋아지긴 했지만 몇몇분들 힘들어하시네요 ㅎㅎ
오랜만에 나간바다 추첨하여 자리잡고 낚시시작합니다.
진입방향으로 초보자분들이 자리잡아 주변분들이 조금 덕을본 하루네요 ^^
선사 장원조황은 올리긴하지만
언제나 좋은위치에 좋은선수 누가 들어가냐에 따라
장원마릿수는 격차가 심해요.
그래서 장원조황은 글을쓰긴좋고 보긴좋아도 별로신경안씁니다 ㅎ.
중간에서 장원하셨구요 15~20수 몆분하셨네요.
씨알이 좋은게 확연히 늘어났네요^^
갑이들이 뚱뚱해요~
수고들 많으셨구요
궂은 날씨에도 찾아주시고 열심히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백호예약 바로가기 : http://www.100ho.co.kr/niabbs5/inc.php?inc=sub2
?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kkj8181
네이버 밴드 : https://band.us/band/85572547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kkj8181
?
네이버검색 : 백호피싱, 제주백호피싱
?
예약문의
제주백호피싱
010-4458-2132